사는 이야기2008. 12. 31. 22:36

요즘 대세는 누가 뭐니 해도 손담비다.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이 큰 몫을 차지했겠지만 연말 각종 시상식마다 빼놓지 않는게 손담비의 '미쳤어' 의자춤 패러디일 정도로 노래도 인기 절정이다. 게다가 얼굴되지 몸매되지 말그래도 요즘 대세다. 그래서인지 CF에서도 자주 볼 수 있다. 

도미노 도이치휠레피자

출출하던 차에 TV CF에서 손담비가 담백하게 맛있어 보이는 피자를 먹으면서 1588-3082로 주문해서 먹어보란다. 

순간 아내와 서로 눈빛이 찌지직~~~ 전화기를 들려고 하는데 아내가 말린다. 
"앗! 피자 시키자는 거 아니었어?" 
아내는 이런 나의 물음에 한심스러운 눈빛을 보내면서 PC를 켰다. 
"아껴야 잘 살지! 혹시 할인쿠폰 있을지도 모르잖어"

도미노 도이치휠레피자

아니나 다를까 도미노피자에서 손담비가 밀고 있는 도미노 도이치휠레피자 (Deutsch Fillet Pizza) 브랜드 사이트에 들어가니 100% 당첨이벤트를 하면 할인티켓을 받을 수 있다. 그것도 무려 15%. 퀴즈를 푼 사람한테는 모두 15% 할인티켓을 준다는 건데 방금 TV CF를 봤으니 당연히 누워서 피자먹기다. 

게다가 도이치휠레피자 시식 후기를 올리면 독일 요리원정대를 갈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단다. 물론 모두 보내주는 건 아니고 15명 안에 뽑혀야 한다. 프랑스, 스위스, 이태리는 가봤는데 독일은 못가봤다. 꿀떡 &.& ㅋㅋ
어쨌든 알뜰한 아내덕에 15% 할인을 받아서 온라인으로 도미노 피자를 주문했다.

어떤 피자냐고? 도미노 도이치휠레피자! 피자하면 이태리나 미국식 피자를 생각했는데 독일식이라 좀 생소한 느낌도 있는 게 사실이다. 하지만 아래 사진을 보시라!

도미노 도이치휠레피자

손담비의 이 모습을 보고 어떻게 잡생각을 할 수 있겠나. ㅋㅋ  일단 독일식으로 고고씽~이다.

도미노 도이치휠레피자

드디어 피자가 도착했다. 피자에는 콜라와 피클을 빼놓을 수 없지. 그런데 갈색 표지에 뭐가 하나 더 딸려 왔다. 

도미노 도이치휠레피자
도미노 도이치휠레피자

이쁜 탁상 달력이다. 그것도 여러가지 쿠폰이 들어 있다. 이 달력을 보니 도미노피자에서 왜 도이치 휠레 피자를 출시했는지 알겠다. World Festival 이라는 컨셉으로 도이치휠레 외에도 게살프랑쉐, 타이타레, 스위스퐁듀, 라따뚜이 처럼 국가를 컨셉으로 새로운 피자를 출시하고 있었던 거다. 아이디어 좋네...

도미노 도이치휠레피자

포장을 풀어보니 아~~ 일단 보기에도 너무 먹음직스러운 것처럼 도미노피자, 아니 손담비가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도미노 도이치휠레피자

자칫 피자를 먹으면 1~2조각만 먹어도 느끼해서 못먹고 몇시간 후 화장실을 가야했던 나의 기억이지만 도이치 휠레 피자는 담백하다. 독일에 가보지는 않았지만 독일의 느낌이 그대로 느껴진다. 기름기가 빠진 담백한 피자라는 표현이 정말 적절하게 느껴진다.

도미노 도이치휠레피자

인터넷에서도 소개되어 있듯이 휠레, 사워크라우트, 브어스트의 도이치 휠레 피자를 구성하고 있는 3가지 주성분 외에도 굵직한 포테이토는 포테이토 피자를 좋아하는 나에게 안성맞춤이었고, 버섯은 건강에도 좋은 느낌이고, 위에 뿌려진 노란색 머스타드 소스는 보기에도 그렇지만 피자의 맛을 깔끔하고 상큼하게 까지 느끼게 만든다.

기름기를 쏙 뺀 훈제 안심 휠레(Fillet)

휠레(fillet)는 독일어로 안심고기를 말하며, 안심은 돼지고기 한 마리당 1kg정도밖에 나오지 않는 고급 부위


양배추를 절여만든 아삭한 사워크라우크(Sauerkraut)

독일을 대표하는 발효식품으로 양배추를 소금에 절여 발효시킨 독일식 김치


독일식 정통 수제소시지 브어스트(Wurst)






도미노 도이치휠레피자

Thin을 시켜서 그런지 빵이 두껍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가는 부분에서는 이태리에서 먹었던 얇은 피자도 떠올려진다.

도미노 도이치 휠레 피자. 독일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물론이고 평소에 피자가 느끼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피자의 참맛을 느끼게 할 수 있는 꼭 권해주고 싶은 피자다. 

도미노 도이치휠레피자

Posted by 강정훈닷컴 정훈온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펜씨

    에잇...피자 먹고 싶잖애...낼 이거 시켜먹을테닷!

    2009.01.04 00:48 [ ADDR : EDIT/ DEL : REPLY ]
  2. 손담비가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겠군요.
    하지만 그래도 먹어야지요.
    도이치휠레 너무 푸짐하고 맛있더라구요~
    트랙백 남기겠습니다. ^^

    2009.01.05 03:18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