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다오 여행의 숙소는 글로리아 플라자 호텔 청도. 

칭다오 글로리아 플라자 호텔 青島凱萊大酒店 Gloria Plaza Hotel Qingdao. 

홈페이지 http://qingdao-plaza-cy.gloriahotels.com


여행사에서 추천한 호텔인데 칭다오 공항과 9km 정도 거리에 있고, 칭다오 시내와는 자동차로 40~50분 거리에 있지만 한국인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이 청양 지구라는 곳에 위치해 있다.


칭다오에도 글로리아 플라자 호텔이 몇 군데 있다고 하는데 2014년에 오픈해서 많이 홍보되지는 않은 곳이다. 하지만 공항과도 가깝고 칭다오 시내와 골프장들이 주로 몰려 있는 곳과의 중간 정도에 위치해 있어서 시내 관광이 주목적이 아닌 여행객들은 괜찮을 것 같다.



호텔 로비. 그리 큰 호텔은 아닌데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매우 깔끔하다. 



호텔 매점인데 슈퍼마켓이라는 글자가 보인다. 한국 관광객이 많이 찾는 호텔인 것을 알 수 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된 호텔이라서 룸 컨디션은 쾌적하다. 룸 전체적인 것도 그렇고 침대나 각 시설도 모두 깔끔하다. 



TV와 테이블. 책상도 있고, 창가 쪽에 있는 쇼파는 침대로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화장실



부스형 욕실에는 샴푸, 바디샴푸, 린스 등 어매니티가 깔끔하게 놓여 있다.



변기도 깨끗한 데 비데가 없는 게 조금 아쉽.



해외 여행이라도 유명 프렌차이즈 호텔이 아니면 혹시나 호텔이 부실하면 어쩌나 걱정이 되기도 한데 칭다오 글로리아 플라자 호텔 청도는 깔끔한 게 너무 좋다. 



치약과 치솔



생수. 커피포트, 커피와 차.



밖에서 보는 호텔 모습은 그냥 사무용 빌딩 같은 모습.




Posted by 정훈온달